아름 여행

설악파인리조트#너무착해#2연박

평생교육아름 2023. 5. 4. 17:59
728x90

5월 어린이날 전후로 1박에 방2개 짜리 8만원짜리 숙박리조트를 속초에서 구할 수 있다는게 가성비!!2연박에 이것저것 뽀인트 하니 14마넌 결재...
게다가 주차장 널널 항상 금호설악을 이용한 나는 주차장 넓고 널널하고 고즈넉하니 좋음.
옆 방 투숙객이 조용하신지 무지 조용함.
밤에 맹꽁이.개구리.두꺼비가 울어 한밤중에 어떤게 맹꽁이 울음소리냐며 슬기로운 탐구생활을 나펴니와 함..


맹꽁이...세상 살기 힘든 안습 모습인데.   귀엽다.
목이 어깨랑 붙어서....ㅋㅋ 하늘보는 게 힘들거 같아...



방은 리폼 안됐지만 욕실이 리폼되어 욕조로 천연온수탕을 즐길 수 있다아.

아직 에어컨이 준비가 안됐다는데.  공교롭게도 이날은 28도가 넘어 선풍기를 빌리어 주시었다.

침구는 세탁 잘해서 햇빛에 잘 말린 냄시가 난다..
침대는 울려서 나는 바닥에 잤는데 밤에는 뙇 좋은 컨디션.

식기는 있지만 물컵은 2개.
주전자와 앞서가는 전기레인지.
선풍기는 무료지만 드라이는 1만원 맡겨야 쓸 수 있다.
각 방마다 와이파이  비번이 다르니 잘 설정해서 쓰도록.

여기는 식당이나 카페는 없지만 편의점이 있다.

넓은 베란다와  큼직한 빨래걸이가 있어 세 식구 수영복을 잘 널을 수 있었다.
미니빗자루와 쓰레받기도 있엉.

울산바위도 보여어



공기도 좋아. 물도 좋아.
여기에 가든스파만 완성되면 굳이 설악워터피아 안 가도 되는뎅...
가든스파 빨리 재개해 주시와요.
설악워터피아의 미니형이고 가격도 매우 착해서 어르신이나 아그들있는 집은 여기 추천.
여쭈어보니 #가든스파는 여름시즌 때 문을 열것 같다나....




728x90